레깅스룸 – 신사동 유앤미 You&Me

특별한날 방문하면 좋은곳

leggings room top 01

[레깅스룸 긴급 공지사항]

*8월 신사동 유앤미(YOU & ME) 오픈
*룸60여개 단층 최대규모의 레깅스클럽

신사동 레깅스룸 시스템 예쁘고 특별한자리를 원하신다면 유앤미에서 고객분들 모두 훨씬 까다롭지않게 즐겁게 노실수 있습니다.


색다름 레깅스룸이란?

일반 란제리룸의 일종이구요, 저렴하고 편안한컨셉으로 아가씨 초이스 후 “1시간30분” 테이블업소입니다.

아무래도 AFTER 없이 보니까 20대 초반의 순수한 일반인, 대학생, 알바생 바텐더들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주로 건전한 접대 문화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을 하죠.

100번 고민해봐야 아무소용이 없습니다.
맘굳게먹으시고 오늘한번 제대로 놀아보자 싶으실때 레깅스룸에서 후회없는 밤을 연출해 드리겠습니다.


레깅스룸이란?

레깅스룸은 2019년도에 새롭게 강남에서 도입된 레깅스복을 입은 여매니저들과 함께하는 술자리로 유입된 상두대표님이 기획한 시스템입니다.

예전부터 강남 밤문화에 항상 인기를 끌어가고 차지하고 있는 인기 업종인 가라오케와 퍼블릭 그리고 셔츠룸이 꾸준하게 성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꾸준한 인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남 술자리 밤문화에서 새로운것을 찾고 더욱더 좋은 시스템으로 접할수 있는 새로운 술자리를 선호하는 고객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탄생하게된 룸업종이 레깅스룸입니다.레깅스룸을 설명드리자면 가라오케 퍼블릭 셔츠룸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듯이 가라오케와 퍼블릭은 좋은 사이즈와 연령대 낮은 여매니저들로 구성되어있지만 남녀노소 같이 놀기도 하고 접근하기 쉬운 제일 수위가 아래 업종인만큼 마인드가 많이 부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라오케와 퍼블릭 나가는 여매니저들은 일이 쉽기도 하고 사이즈만 좋으면 되기 때문에 많은 출근율도 보이고 대학생 직장인 갓 사회에 입문한 사람들이 투잡으로도 많이 근무 하고 있습니다.

이쪽에 가시는 손님들은 깔끔하고 그냥 술자리만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애용하는 룸입니다. 반면에 가성비와 적당한 마인드로 최고의 인기를 이끌어가는 셔츠룸은 가라오케 퍼블릭보다 사이즈가 좋지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단점을 커버해줄 저렴한 주대와 T/C 그리고 시스템적인 홀복에서 흰와이셔츠로 환복 즉 상의탈의를 하여 오로지 와이셔츠만 입는 그런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어 탈의구조이기 때문에 후한 마인드와 터치부분이 자유롭습니다.

아쉽지만 최고의 단점은 사이즈입니다.
물론 사이즈 좋은 여매니저도 있겠지만 미리 초이스가 되거나 초이스가 잘되기 때문에 타이밍이 좋지못하면 많이 못보기도 하고 초이스를 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장단점들을 보완하여 가격은 적당한 수준에 맞추고 사이즈는 최고로 끌어올려 면접을통하여 수질 높은 여매니저들만 출근 시키는게 바로 레깅스룸입니다. 레깅스복 자체가 몸매가 받쳐주지 않으면 입지도 못할뿐더러 사이즈가 상당히 좋아야 레깅스룸에 맞는 컨셉을 유지할수 있기때문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